본문 바로가기
소개/해외

일본 맛집추천 교자노오쇼(餃子の王将) 체인점 후기 추천메뉴 텐신항

by 미토쨩 2023. 8. 12.

안녕하세요 미토입니다

 
요즘 열심히 1일 1포스팅 중이에요 ㅎㅎ 화이팅
 
최근에 계속 도쿄여행중 갔던 식당들 후기 올리는중이였는데
이번엔 오사카에서 워홀할때 점심으로 엄청 자주 갔던 맛집 소개시켜드릴게요!
개인적으로 한국에 없는 음식이라 희소성(?)이 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듯해요ㅋㅋㅋㅋ
 
 

교자노오쇼(餃子の王将)

일본 전국 체인 중국음식점
 
이번 도쿄여행때도 갔었는데 거기위주로 위치, 메뉴알려드릴게요 !

여기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직장인들도 혼밥하러 엄청 많이오십니다 !
 
 

교자노오쇼 오카치마치역 남쪽출구(餃子の王将 御徒町駅南口店)

Gyoza no Ohsho - Okachimachi Station South Exit 위치

 
 

3 Chome-23-11 Ueno, Taito City, Tokyo 110-0005 일본
 
https://goo.gl/maps/pnNsEsjgnmqwoDo97

 

Gyoza no Ohsho - Okachimachi Station South Exit · 3 Chome-23-11 Ueno, Taito City, Tokyo 110-0005 일본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m

 

 

 

교자노오쇼 (餃子の王将) 추천메뉴

 

☞ 天津飯(텐신항), 天津炒飯(텐신챠항) ☜
강추 드립니다 !
 

텐신항은 그냥흰밥에 계란이불덮고 점도있는 소스를 부어주는거고
텐신챠항은 안에 볶음밥이에요 ㅎㅎ
(그래서 텐신챠항이 더 맛있어요)
교자나 마파두부나 다른 사이드랑 드시면 더 맛있어요!
 
 
예전에는 소스가 한가지여서 따로 안골랐었는데
이번에 가니 소스를 직접 골라야되더라구요!?
 
그래서 직원께 여쭤봤더니
1번은 케챱베이스, 2번은 소금베이스, 3번은 간장베이스라고 하셔서
남편은 2번 저는 3번으로 했어요 

 
 

餃子の王将 天津炒飯

 

교자맛만 보고싶어서 3개짜리 하나 시켜봤어요 ㅎㅎ
교자 시키니까 간장,식초,고추기름을 같이 주시네요 저는 그냥 간장만!
 
가게 이름에 교자가 들어가는만큼 교자도 짱맛있었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계란국을 주셨는데 이것도 맛있음
 
 

교자노오쇼 (餃子の王将) 추천메뉴 : 텐신챠항(天津炒飯) 후기

 
 
 메인메뉴 텐신챠항!

餃子の王将 天津炒飯

이거 진짜 그냥 중국집볶음밥에 계란이불인데 왜이렇게 맛있는지 ....
중독성 정말 강해요
 
저는 새로운음식 먹어보는거 좋아해서 먹었던거 자주는 잘 안먹는데
오사카에살때 이거 일주일에 2번이상은 먹었어요
 
볶음밥은 간 딱맞고, 계란이불은 진짜 부드럽고 중간중간 게맛살이랑 같이먹으면 엄청부드럽고,
소스의 강하지않은 단짠으로 조합이 너무 좋아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ㅠㅠㅠ
집에서 만들기 도전한번 해봐야겠어요
 
 
도쿄 여행 내내 덥고 물배차서 배가 별로안고팠는데
클리어 했습니다...bb
 

 
 
그럼 이만 !
 
일본 가시면 교자노오쇼에 텐신챠항 드셔보시길 추천드리면서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