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해외

도쿄 신주쿠 멘쇼 타케토라 츠케멘 후기 현지인맛집 추천!

by 미토쨩 2023. 8. 9.

안녕하세요 미토입니다 ㅎㅎ

 
이번 포스팅은 신주쿠 워프클럽 디제이들이 추천해준
츠케멘 현지인 맛집 멘쇼 타케토라 후기입니다
 
 
신주쿠 워프 후기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보고오기 !!
https://mitochondria.tistory.com/11

도쿄 신주쿠 클럽 워프 후기 WARP SHINJUKU

안녕하세요 미토입니다 오늘은 도쿄여행중 갔던 신주쿠 클럽 워프 후기입니다! 저는 5년전.. 일본 워홀갔을때 클럽 일주일에 5번다녔던 사람으로써 한국클럽보다 일본클럽이 더 좋아요ㅎㅎ 노

mitochondria.tistory.com

 

DJ친구들 사겨서 츠케멘 좋아하니까 맛집알려달라고하니
현지인들이 입모아 추천해준 츠케멘 맛집
멘쇼 타케토라!
 

 
 

멘쇼 타케토라 위치

 

일본 〒160-0021 Tokyo, Shinjuku City, Kabukicho, 2 Chome−36−3 新宿アシベ 1F
https://goo.gl/maps/jRNNRjfazY2twz9J6

멘쇼 타케토라 본점 · 일본 〒160-0021 Tokyo, Shinjuku City, Kabukicho, 2 Chome−36−3 新宿アシベ 1F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m

 
 

멘쇼 타케토라 영업시간

 

매일 오전11:00 ~ 오전9:00
 
 

멘쇼 타케토라 메뉴

 
魚介豚骨つけ麺 - 해산물 돼지뼈 츠케멘

胡麻味噌担々つけ麺 - 참깨 된장 탄탄 츠케멘

竹虎つけ麺 (辛口) - 타케토라 츠케멘(매운맛)
교자, 블랙마파두부, 안주거리 등등
 
츠케멘 종류는 4~5가지 있고 여름한정 츠케멘메뉴도 있었어요
그리고 면류는 츠케멘으로 할건지 국물있는 라멘으로 할건지 정할수있어요!
 
면 기본양은 200g 이고 300g(100엔 추가), 400g(150엔추가)
추가메뉴 : 차슈추가 380엔, 고기덮밥 360엔, 계란밥 250엔, 흰밥 150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이거 두개였는데
대충 번역해보자면 왼쪽은 강판에 간 생강 된장 돼지 츠케멘, 오른쪽은 해산물 돼지뼈 츠케멘 입니다
남편은(왼쪽메뉴) 면300g으로 주문 저는(오른쪽메뉴)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멘쇼 타케토라 후기

 

진짜 제대로 된 츠케멘 한국에서 못먹어서 츠케멘 유목민이였는데
일본와서 제대로된 츠케멘 먹을생각에 엄청 기대하고있었어요
 
저녁8시쯤 갔는데 앞에 대기 4팀있어서 20~30분정도 기다렸어요
기다릴때 테이블좌석이나 카운터좌석중 어디가좋냐고 물어보는데
아무데나 상관없다고 해서 카운터좌석 앉았습니다
 
카운터석 5자리정도 있고 안쪽에 테이블있는것같아요
 

매장내부 와이파이 가능!
 
자리에 앉으니 간장,고추기름, 시치미, 후추 등 조미료가 있고
엄청 시원한 물이있습니다
 
직원분이 엄청 친절하시고 텐션도 좋았어요ㅎㅎ
일본어 버벅거려도 친절하게 대해주시니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욥
 
생맥주 한잔시켜서 기본안주?과자같은거(존맛) 먹고있으니 메뉴가 나왔습니다
 

왼쪽이 남편이 시킨 생강된장돼지 츠케멘(면300g), 오른쪽이 제가시킨 해산물돼지 츠케멘입니다
 
면 굵기, 익힘정도 너무 완벽하고
츠케멘 국물마저 너무 완벽했습니다ㅠㅠ
 
남편은 자기가시킨게 맛있다하고 저는 제가시킨게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남편은 제꺼한입 먹어보더니 조금 비리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먹기엔 하나도 안비리고 원래 츠케멘은 이런맛이다. 이런 느낌이였는데..
 
진짜 너무 맛있는데 저는 기본양도 몇젓가락 남겼어요 ㅠㅠ
남편도 괜히 양많이시켰다고 결국 다 못먹었네요
 
배불러도 너무 맛있어서 젓가락을 멈추기 싫었음 

 
 

 

츠케멘 2개, 맥주1잔 해서 2850엔 
 
 
진짜 여행하는동안 몇번이나 더 가고싶었던 츠케멘맛집...
추천해준 친구들아 너무 고마워 ♡.,♡
 
 
그럼 이만 !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