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해외

도쿄 신주쿠 클럽 워프 후기 WARP SHINJUKU

by 미토쨩 2023. 8. 8.

안녕하세요 미토입니다

 

오늘은 도쿄여행중 갔던 신주쿠 클럽 워프 후기입니다!

 

저는 5년전.. 일본 워홀갔을때 클럽 일주일에 5번다녔던 사람으로써

한국클럽보다 일본클럽이 더 좋아요ㅎㅎ

노래도 저는 일본클럽쪽이 취향이고 사람들도 클린합니다

클럽 갔다와도 담배찌든냄새 안남 !!

 

 

 

신주쿠 클럽 워프 위치

 

https://goo.gl/maps/vA9G2hSj4w5F6aUBA

 

WARP SHINJUKU · 일본 〒160-0021 Tokyo, Shinjuku City, Kabukicho, 1 Chome−21−1 第二東亜会館B1

★★★★☆ · 나이트클럽

www.google.com

 

신주쿠 번화가 중심에 위치해있어요 !!

도쿄클럽도 한번 가보고싶다 생각했었는데 숙소 바로앞에 있더라구요ㅎㅎ

 

저는 저기 오른쪽에 보이는 주황색 APA호텔에서 6박을 했습니다

저 큰 거리에 밤되면 노숙+비행청소년 등등 많으니 여자혼자라면 밤에 조심하세요

 

 

신주쿠 클럽 워프 영업시간

 

평일,주말 21:00~4:30

 

 

신주쿠 클럽 워프 가격

 

신주쿠 워프 가격

 

신주쿠 워프 입장료
평일 24시 이전 남자 1000엔(1드링크) 여자 무료입장(*별도1드링크)
24시 이후 남자 1500엔(1드링크) 여자 무료입장(별도1드링크)
주말 21시~22시 남자 1500엔(1드링크) 여자 무료입장(별도1드링크)
22시~24시 남자 2000엔(1드링크) 여자 무료입장(별도1드링크)
24시 이후 남자 3500엔(1드링크) 여자 1000엔(1드링크)

관동권 외의 여성분은 완전 입장 무료! 남성은 조금 할인이 되네용

 

 

저는 화요일 10시전에 입장했습니다ㅎㅎ

외국인은 입장할때 여권 필수입니다 !

입구에서 신분증(외국인은 여권) 검사하고 요금표(?)랑 드링크쿠폰받아서

밑으로 내려가셔서 요금표내고 결제하실금액 있으면 결제하시면 됩니다

 

 

입장하셔서 보관할거 있으시면 락커에 보관하고

 

메인 스테이지부터 탐색 시작

신주쿠 클럽 워프

저는 일찍 들어가서 조금만놀고 내일도 일정있으니까 12시쯤 나올까 생각하고 들어갔었습니다ㅎㅎㅎ

역시 시간대가 일러서 사람이 없더라구요

 

1층 여자화장실에는 의자앉아서 화장고칠수있고

위생용품 여러가지 티켓이 있는데 필요하신용품 티켓가지고 스태프에게 가져다주시면 갖다주십니다

 

메인스테이지는 EDM 스타일인것같고

저는 윗층이 제 스타일이였어요ㅋㅋㅋㅋㅋ (윗층은 22시부터 오픈)

살짝 힙합?같은 일본클럽 장르인데 무슨장르라고 해야되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위에 요금표에서 보셨던 *별도 드링크란 

메인스테이지가 아닌 윗층바에서 사용할수있는데 데낄라 샷잔으로 한샷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별도 드링크말고 그냥 드링크티켓은 메뉴판에서 고르시면 됩니다ㅎㅎ

 

 

2층에는 레이디존이 있네요ㅎㅎ

여성만 들어갈수있고 안에는 화장수정하는곳과 화장실도있어서 좀 쉬기 좋았어요

 

저는 혼자 있다가 이날 2층 거의 모든 디제이들이랑 친구먹어서 

다같이 짠 엄청 했습니다 ㅎㅎㅎ (술 엄청 얻어먹었다는 뜻.)

 

 

가서 친해진 DJ중에 디제잉하는거 보고싶은친구가 1시부터 한다고해서 고민하다가

배터리가 없어서 집가야하나 하고있었는데

디제이 친구가 보조배터리도 빌려줘서 12시 귀가는 깔끔하게 포기했어요ㅎㅎㅎ

 

 

그러다가 혼자온 한국인남자분 만나서 얘기하다가 아래층에서 잠깐 같이 놀다가

1시쯤되서 올라와서 그친구 디제잉하는거봤어요 !! 역시 취향저격

 

 

ありがとう!!

 

 

한시 반정도에 아랫층 메인스테이지와서 보니까 

테이블잡고 술마시는사람도 여럿있고 화요일인데도 사람완전 많았어요 !!

 

정각마다 댄서언니야들 나와서 춤추는데 춤도 잘추고 예뻐서 구경잘했습니다ㅎㅎ

 

메인스테이지는 현지인+외국인+한국인소수 로 다같이 어울려서 방방뛰어 노는 느낌이고

2층은 거의 일본 현지인만 있는 느낌이였네요

 

메인스테이지에서 처음본 일본인들이랑 신나게 놀고

2시까지 불태우고 나왔는데

숙소가 걸어서 30초정도라서 너무 편했어요 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

 

다음포스팅은 도쿄 클럽디제이들이 강력추천해준

신주쿠 츠케멘 찐맛집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