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외

도쿄 신주쿠 돈카츠 맛집 추천 톤타케とん竹(とんたけ)

미토쨩 2023. 8. 5. 01:04

안녕하세요 미토입니다!!

 
저번주에 여름휴가로 도쿄를 6박7일로 다녀왔어요ㅎㅎ
 
저는 여행을 먹는거 위주로해서 이번에 엄청먹고 2kg쪄서 돌아왔습니다ㅋㅋㅋ
그만큼 맛있는거 많이 먹고다녔어서 도쿄 맛집 여러곳 추천해드릴게요!
 
제가 21살때 겁도없이 혼자 도쿄여행갔다가
모르는아저씨가 돈카츠사준다고 따라가서 먹었던곳인데
그땐무서웠었지만 너무 맛있었던기억에 다시 찾아가봤어요 ㅋㅋㅋㅋㅋ
 
 

 
 
https://goo.gl/maps/wPXNJidfNVaSNznA7

 

톤타케 · 일본 〒151-0053 Tokyo, Shibuya City, Yoyogi, 2 Chome−7−6 GSハイム佐藤ビル1F Gs Heim Sato Building, 2F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m

 

톤타케 とん竹(とんたけ)

 

영업시간 11:00~14:40, 17:30~21:30
일요일 휴무
 
메뉴

톤타케 메뉴
톤타케 메뉴2

위에는 식사메뉴고 밑에는 안주메뉴입니다.
 
 
저희는 오후8시쯤가서 안주메뉴쪽으로 주더라구요
식사(정식)메뉴 왼쪽 제일위에 두줄로 시켰어요
上ロースかつ定食, ロースかつ定食
로스카츠(등심돈까스)정식인데 좀더비싼건 기름기가 더 많은부위인것같아요
 
 
근데 저때 저녁이 좀 늦어져서 배고파서 얼른 시켜버렸는데
지금 메뉴판 다시 보니까 맛있어보이는거 엄청 많네요...
다음에 도쿄가면 또 가야지ㅎㅎ
 
 

자리에는 소금,시치미,간장,돈카츠소스가 있었어요
 
 

쨘 메뉴가 나왔습니다 !
남편은 비싼로스카츠 저는 기본로스카츠
크기도 비싼게 조금 더 컸어요
 
 
여기 진짜 추천드리는 이유가 딱 
미소된장국, 흰쌀밥, 양배추, 돈카츠 완벽한 조합 ㅠㅠ
하나하나 신경쓴티가 팍팍 나요
 
 
양배추에 레몬을 전체적으로 뿌리고 돈카츠소스 뿌려서 돈카츠랑 같이먹으면됩니다
양배추가 다른곳보다 더 얇고 신선해서 완전 내스타일...bb
 
 
완전 강추드립니다 !! 그리고 홀직원도 주방직원들도 너무 친절했습니다
도쿄와서 친절하다는 느낌을 많이 못받았는데
음식+친절 여기는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

 
 
 
그럼 이만 !
다음엔 다른 맛집추천으로 돌아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