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국내

천씨씨커피 울산망양점 리뷰 주차 내돈내산 천씨씨커피 메뉴 1000CCCOFFEE

미토쨩 2023. 8. 1. 00:46

안녕하세요 미토입니다!

 

오늘은 저희집에서 울산쪽으로 가는 큰길가에 생긴

천씨씨커피 울산망양점 리뷰입니다!

 

사실 대용량커피중에 천씨씨커피는 개인적으로 선호하는편은 아니였어요 (반전있음)

오다가다 몇번봐서 한번 먹어봐야겠다 생각했었는데

덕신에서 청량IC가는길에 딱 있어서 바로 들러봤습니다 ㅎㅎ

 

 

천씨씨커피 울산망양점 위치

 

위치 진짜 최고인듯!! 큰차들도 잠깐주차하고 테이크아웃할수있고

이 구간이 통근길인사람 많을텐데 위치 정말 잘잡은것같아요. bb

 

 

천씨씨커피 울산망양점 주차

 

주차는 가게앞 3~4대 정도 가능합니다.

만차시 주변골목에 주차가능!

√  CU편의점앞은 주차하시면 안된다고 합니다.

 

 

 

천씨씨커피 울산망양점 메뉴

천씨씨커피 메뉴 (2023.08.01)

저는 흑당버블티 1000cc 사이즈로 시켰어요 ㅎㅎ

카페 바쁠때 펄들어간 음료 시키기 미안한거 공감하시는분...? ㅠㅠ

 

 

그나저나 아이스아메리카노 1000cc에 1900원이라니.. 진짜 가격 깡패네요

 

커피는 장거리 운전할때 필수죠

 

 

여름되면 항상 땡기는 수박주스 등등

시즌메뉴들도 있어요ㅎㅎ

 

그리고 디저트까지 !!

디저트 저렴하고 맛있어보여서 다 먹고싶었는데..

다음에 하나씩 다 먹어봐야겠어요 후후

천씨씨커피 디저트

 

 

천씨씨커피 울산망양점 내부

대부분 테이크아웃만 해서 그런가 엄청 깔끔했어요ㅎㅎ

 

가게 안에 키오스크가 있고 현금은 매장직원에게 직접결제해야된다고 하네요

 

음료 기다리는동안 화장실도 다녀왔는데 괜춘했어요 !!

내 출퇴근길이였으면 맨날 들려서 음료하나씩 사서 갔을듯

 

천씨씨커피 흑당버블티 1000cc사이즈

 

제 음료가 나왔어요 !! (흑당버블티 1000cc사이즈)

 

앞에도 말했듯이 사실 천씨씨커피 선호하는편은 아니였는데

이거 먹고 바로 생각 바뀌었어요ㅋㅋㅋㅋㅋ

이때까지 천씨씨커피에서 먹었던 음료중에 제일맛있었어요 !!

아니 이때까지 먹었던 흑당버블티중에 백화점브랜드 다음으로 맛있었어요..

재구매의향 100% 임 !!

 

 

본인 살면서 쩝쩝박사라는소리 많이 들었던사람인데

다들 천씨씨커피 흑당버블티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천씨씨커피 울산망양점 리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