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진하해수욕장 원투낚시

미토쨩 2023. 7. 21. 11:22

안녕하세요 미토입니다!

요즘 낚시에 빠져서 일주일에 두세번은 가는것같아요ㅋㅋㅋ

포인트 탐색도 하고 다니는중인데

진하해수욕장에 가봤어요ㅎㅎ

 

오전에 후다닥 갔는데

입질은 짜잘하게 오는데

물진않아서 파래만 열심히 걸어올리고 꽝!

 

 

 

그래서 그날 저녁에 바로 다시 가봤습니다ㅎㅎ

8시쯤 넘어서 가서

요즘 자주보는 성대

자동빵으로 잡았어욤

요즘은 성대 진짜 잘나오는것같아요ㅋㅋㅋ

그러고 나서 갑자기 미친입질오더니

붕장어 🎉🎉

잡고 몇시간 더했는데 안나와서

철수하고 집에왔습니다ㅎㅎ

와 장어 직접잡은건 처음이였는데 손맛 장난아니였어요..

게다가 사이즈도 좀 괜찮은!!

하루에 낚시 두번갔다가

이틀동안 골골대고 이제 좀 살아났네요ㅠㅠ

이제 낚린이 딱지는 뗀것같은 !?!? 😊

앞으로도 낚시일기는 계속 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