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국내

나사리식당 본점 주차 내돈내산 솔직리뷰

미토쨩 2023. 7. 18. 10:13

안녕하세요 미토입니다!

 

 

예전부터 가고싶어서 저장해뒀던 나사리식당에 가봤어요ㅎㅎ

 

주차는 식당앞 해변쪽 갓길에 하시면됩니다 !

들어오시면 캐치테이블로 예약할수 있는데

대기 0팀일때는 그냥 2층으로 올라가면 되네요

 

 

 

 

올라가자마자 주문먼저하고

원하는자리에 앉으면 됩니다ㅎㅎ

나사리식당 본점 메뉴

 

저희는 다 먹어보고싶어서 1번세트로 주문해봤어요

해물왕칼국수 + 육회비빔칼국수 + 해물부추전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고

좌식으로 앉는곳도 있네요!

오션뷰 좌석은 2인용으로 6팀인가 8팀정도

앉을수있게되어있어요.

저희는 오션뷰 좌석으로 앉았어요

비온뒤라 흐리네요ㅠ

음식이 나왔습니다!

육회비빔칼국수는 육회는 냉동입니다만

양배추가있어서 식감이좋고 새콤달콤해요

해물왕칼국수는 다들 생각하는 그런 해물칼국수 맛인데

양이 엄청 많아요 ㅎㅎ 1.5인분정도?

해물부추전은 새우,조개 들어있고

고추도 들어있어서 살짝매콤하고

빠삭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바다보면서 먹으니까 더 맛있음ㅎㅎ

바다멍 하면서 먹기 딱좋음

근데 둘다 배가 엄청고픈상태가 아니였어서

결국 다 못먹었어요ㅠㅠㅠ

칼국수 그냥 하나만 시킬걸 후회함..

식사를 마치고

낚시포인트 탐색겸 나사리해변 살짝 걸었어요

산책중 나사리해변에서 본

예쁜하늘 사진으로 마치겠습니다ㅎㅎ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