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국내

울산 애견카페 애견수영장이 있는 개들랜드 !

미토쨩 2023. 8. 23. 16:23

안녕하세요 미토입니다

 

여름이라 애기(7살,푸들)가 밤에만 산책 잠깐 하고

낮에는 더위때문에 꼼작없이 집에만 있느라 답답할것같아서

남편 쉬는 평일에 울주군 서생면에 위치한 개들랜드에 다녀왔어요

 

 

개들랜드 위치

 

울산 울주군 서생면 홍골들길 41

 

 

주차장은 굉장히 넓어요 !!

근데 주말에오면 이 주차장도 꽉차더라구요... 대박

 

개들랜드 주차장

 

 

개들랜드 요금

 

입장료

인당 6,000원

마리당 6,000원

 

개들랜드 내부

 

입장료내고 들어오면 식음료 파는곳과 강아지용품 파는곳이있고

실내놀이터도 꽤 넓어요ㅎㅎ

 

 

 

혹시나 강아지수건 안챙겨오셨어도 17,900원

판매도 하고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되겠습니다 ㅎㅎ

 

 

저희는 수영장 이용하러 온거라서 음료도 패스하고 바로 수영장으로 갔습니다 !

 

잔디운동장쪽으로 나와서 왼쪽편에보면 수영장이 있어요

진짜 넓고 관리도 잘되있는 수영장이였어요..!

 

개들랜드 애견수영장

 

사람이 놀아도 될정도의 수영장 크기에 털도 안떠다니고 깨끗했어요

 

 

강아지용 구명조끼도 사이즈별로 구비되있고 무료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애기 견생처음 구명조끼 입어봤어요 

 

근데 제일 작은사이즈인데도 애기가 수영할때 발이 걸리고 빠지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결국 그냥 구명조끼 벗기고 같이 들어가서 잡아주면서 수영했습니다.

 

애기가 원래 겁이 많은데 물도 무서워하네요ㅠㅠ

그래도 생존수영 정도는 할수있다는거 보고왔네요

 

푸들 수영

잔뜩 겁먹어서 허겁지겁 발을 굴리는 강아지 ㅠㅠ

 

 

수영장을 탈출하는 강아지

 

애기 안그래도 작은데 털 젖으니까 더 작아보이네요ㅠㅠ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옆에 벤치가있어서 짐올려두고 쉴수있었어요

 

개들랜드 수영장 수심

 

수심은 키 158cm 기준 배까지 올라오네요

그와중에 또 무서워하고있는 강아지ㅠ

 

 

포토존에서 사진한번찍고 애기가 추운지 계속떨어서

밖으로 나왔어요ㅎㅎ

 

 

평일이라 운동장에 강아지가 없어서 애기혼자 신났나봐요

네발이 다 땅에서 떨어져있네요 ㅋㅋㅋㅋㅋㅋ

 

 

밖에나와서 햇빛 받으면서 좀 걷다보니 털이 금방 마르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저희는 그냥 집에가서 목욕했는데

 

강아지 목욕하는곳이랑 사람목욕하는곳도 있으니

필요하시면 목욕까지 다 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수영도 즐기고 운동장에서도 좀 뛰어놀고

오랜만에 애기랑 낮에 밖에나오니까 너무 좋았어요 !

 

집에서 멀지않은곳에 이런 넓은 애견카페가있어서 좋네요ㅎㅎ

 

수영장이 아니여도 건물도 여러개로 나눠져있고

강아지 포토존도 많으니 한번 방문해보시는것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