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국내

마라웨이 설곤약 후기 내돈내산 중국간식 리뷰

미토쨩 2023. 8. 20. 00:44

안녕하세요 미토입니다~

 

최근에 틱톡,쇼츠 등 커뮤니티에서 중국먹방 같은거 지나가다가 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몇번 지나가면서 봤다가 중독되서 검색해서 찾아보고 그랬어요ㅋㅋㅋㅋㅋ

 

보다보니 먹어보고싶어져서 집근처에 중국간식 파는 마트에 가서

여러가지 사서 먹어봤었는데요ㅎㅎ

 

그중에 맛있어서 쿠팡으로 한박스 시켜먹은 설곤약 리뷰입니다 !!

 

 

 

설곤약은 마라맛, 향라맛 두가지가 있어요

 

마라맛은  좀 많이 맵고 얼얼합니다.

향라맛은 맵고 얼얼한맛은 없는 마라느낌이 나요

설곤약 마라맛,향라맛

 

저는 맵찔이인데도 향라맛보다 마라맛이 좀 더 끌려서

마라맛으로 한박스 주문했습니다 ^_^

 

설곤약 마라웨이

 

설곤약은 18g, 30g 단위로 포장되어 판매되고있는데

18g은 좀 적어서 30g짜리로 구매했어요 !

 

마라맛 박스는 빨간색이고 개별포장은 핫핑크색이네요

향라맛은 박스 주황색에 개별포장은 빨간색이에요

설곤약 마라맛

 

곤약이라 30g에 24칼로리니까 칼로리 걱정안하고 먹어도 될듯합니다 ㅎㅎㅎ

 

설곤약 마라웨이

내용물은 많이 빨갛진 않아요

그래도 묻어있는 소스가 엄청 얼얼하고 매워요

 

마라탕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좋아하실듯해요

저는 마라탕 엄청좋아하고 

맵찔이지만 마라탕은 매워야 마라탕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새는 편의점에서 파는곳도 있다고하니까

두가지맛 구매하셔서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ㅎㅎ

 

 

설곤약 마라맛

 

초등학생도 엄청 좋아하고 잘먹는다던데

중독성 엄청나요..

 

매워도 한번에 많이안먹고 하나씩 조금씩먹으면 좀 괜찮더라구요

대신 속 아픈건 조금 조심해야돼요 !!

 

저는 쿠팡으로 만원초중반대에 샀는데

저렴하게사서 너무좋습니다ㅎㅎ

다먹으면 또 살것같네요

 

 

그럼 이만 !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