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국내

연세우유 한라봉생크림빵 구매 후기!

미토쨩 2023. 7. 17. 14:02

안녕하세욥 미토입니다ㅎㅎ

 

연세우유빵을 엄청 좋아해서 일주일에 2~3번씩 사먹는데

제주에서먼저 물량풀렸던 신상 한라봉생크림

육지에도 들어왔다길래 다음에 보이면 사먹어야겠다 하고있었어요!

오늘 토스 브랜드콘교환하러 씨유갔었는데

우연히 발견해서 바로 겟했어요 !

말차나왔을땐 씨유어플깔아서 매일찾고

좀 먼곳까지가서 구해왔었는데

뜻밖의 득템🤔

 

가격 3400원

 

아싸 득템 ㅎㅎㅎ

바로 먹어보기

 

 

위에 풀잎모양 디테일 귀엽네요ㅎㅎ

초콜릿인가 했는데 그냥 빵이네요

윗부분은 커피번처럼 달달하고

속은 빵+한라봉생크림+한라봉커스타드크림이에요

어..? 내 크림 누가 가져갔어

크림가득채워있는게 매력인 연세우유빵인데

반만 차있더라구요 

크림 색깔은 연한데 먹자마자 상큼달달했어요 ㅎㅎ

근데 먹다보니 크림넣는곳쪽에 몰려있었어요 ㅋㅋㅋㅋ

부족한 느낌은 아니였음 !

 

 

그리고 한라봉커스타드라고되있던 진한부분은

상큼한 한라봉쨈 맛이였어요

최종후기

상큼하고 달달함

평소에 단거 좋아하는데 과하게 달다...!

저는 연세우유 기본이랑 초코가좋아서

신상은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입니다☺️

그럼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