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외

일본여행 가기전 봐두면 좋은 일본 길거리 음식 추천 (여름편)

미토쨩 2023. 8. 17. 21:07

안녕하세요 미토입니다!

내일 비소식때문인지 조금 선선했던 날이였네요

 

 

저번에 일본 편의점음식 추천해드렸었는데 

이번엔 로드샵 체인점 + 길거리에서 쉽게 볼수있는 여름 음식추천 해드릴게요 ㅎㅎ

 

 

1. 이케아 아이스크림 

 

첫번째로는 시부야 거리 걷다가 발견한 이케아 아이스크림 소다맛이에요

가격은 50엔으로 완전 저렴해요 !!

 

소다맛이니까 한국아이스크림으로는 뽕따맛이 떠오르는데

뽕따보다 좀 더 크리미 했어요 ㅎㅎ 

 

이케아가 시내 한가운데 있어서 신기했고

아이스크림외에 핫도그종류도 저렴해서 간단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2. 카키코리 (かき氷)

 

카키코리는 관광지나 축제에가면 많이 보실수있는 빙수에요

가격은 300~500엔 정도

 

간 얼음 위에 메론, 딸기 등등 여러가지 시럽을 뿌려주는건데

이거 왜이렇게 중독성 있고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이번 도쿄여행동안 두세번 먹고왔어요 ㅋㅋㅋㅋ

 

 

3.  파르페

 

일본카페에서 자주 보이는 파르페에요

가격은 600엔~1000엔 정도

 

휘핑크림 + 과일 + 아이스크림 + 시럽 + 푸딩 정도로 구성되어있어

층별로 다양한 식감과 맛으로 먹을수 있고

무엇보다 보기에 예뻐서 사진찍기도 좋아요 ㅎㅎ

 

파르페는 디저트 느낌이라

음료는 뭘로하시겠어요? 라고 물어보신다면

안하겠다고 하면 알아서 물 가져다주시거나

물으로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4. 미스터 도넛

 

미스터도넛은 한국에서 던킨도넛같은 도넛 체인점인데

던킨에서는 츄이스티라고 불리는 오른쪽 사진처럼생긴

폰데링 도넛의 원조라고 합니다!

 

도넛 개당 가격은 보통 200~300엔정도로 한국과 비슷해요

근데 폰데링이 진짜 쫄깃하고 맛있으니까

미스도를 발견하게 된다면 원조 폰데링을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좋을듯 !

 

 

일본 아이스크림 추천

5. 아이스크림

 

편의점이나 돈키호테에서 볼수있는 아이스크림중에 추천하는것 !!

 

첫번째 아이스크림은 가리가리군 소다맛 !

이거 강추입니다 더울때 직빵이에요

가격도 100엔정도 엄청 저렴하고

소다맛은 그냥 예상하시겠지만 안에는 얼음이랑 섞인 소다라서 진짜 시원해요

강추!!

 

두번째 아이스크림은 블랙선더아이스

이건 원래 초코바인데 아이스크림버전으로 나온거에요

근데 저는 초코바보다 아이스크림이 더 좋아요ㅋㅋㅋ

지인짜 달아요 허쉬아이스크림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안에 과자도 씹혀서 식감도 좋아요

근데 겉에 초코는 살짝 가짜초코 느낌이 나요

저는 가리가리 다음으로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에요 ㅎㅎ

단거 진짜 좋아하신다면 추천 !

 

세번째 아이스크림은 점보(쟌보)

표지에도 초코모나카라고 써져있듯이 일반적인 초코모나카 아이스크림입니다

근데 겉에 과자는 엄청 바삭하고 안에초코는 엄청 맛있는..

이건 그나마 평범해서 강추는아니지만 맛있으니 추천 ㅎㅎ

 

이거 외에도 편의점에 가시면 과일그려져있는 아이스크림 있는데

과일조각이 실제로 박혀있고 조금 비싼만큼 대부분 퀄리티가 좋습니다!

 

 

6. 메론소다

 

카페든 음식점이든 술집이든 어디서나 볼수있습니다ㅎㅎ

맛은 그냥 메론소다에 아이스크림 올린맛인데

괜히 색감도 예쁘고 일본 느낌나서 한번씩 먹게되는것같아요

 

 

7. C.C 레몬

 

씨씨 레몬 음료수 강추 드립니다 !!

사진은 CC레몬 복숭아맛이 있길래 사먹어봤는데

원조 레몬맛이 더 맛있었어요 !

 

이건 제 추억이담긴 음료라 더 맛있게 느껴질수도 있는데 

20살 여름에 오사카에서 진짜 더워서 자판기에서 CC레몬 뽑아먹었다가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좋게 남아서 자꾸 사먹게 되는것같아요 ㅎㅎ

그래서 남편한테 추천해서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CC레몬 음료수 강력 추천드리면서

일본 길거리 음식 추천 마치겠습니다 ㅎㅎ

 

 

그럼 이만 !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