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외

도쿄 롯폰기 블루보틀 카페 후기 ブルーボトルコーヒー 六本木

미토쨩 2023. 8. 10. 13:16

안녕하세요 미토입니다!

태풍 카눈 조심하느라 요즘 낚시도 못가고 집에만 있네요 ..

얼른 무사히 지나가길 !

 

오늘은 블루보틀 커피 롯폰기 후기입니다

한국에선 여행갔다하면 예쁜카페들이 너무 많아서 어디갈지 골라서 가는데

일본은 감성카페가 잘 없어서 롯폰기 놀러간김에 블루보틀있길래 바로 달려가봤습니다ㅎㅎ

 

 

블루보틀커피 롯폰기 위치

 

7 Chome-7-7 Roppongi, Minato City, Tokyo 106-0032 일본

https://goo.gl/maps/7wUkvUiPnkpanya19

 

블루보틀커피 롯폰기 · 7 Chome-7-7 Roppongi, Minato City, Tokyo 106-0032 일본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가게 내부뿐만아니라 외부에도 인테리어를 신경쓴듯

식물과 작은연못이 있어서 청량하고 너무 예쁘게 되어있네요ㅎㅎ

 

평일 오후1시쯤 방문했을때 거의 만석이였습니다

 

 

블루보틀커피 롯폰기 영업시간

 

매일 8:00 ~ 20:00

 

 

블루보틀커피 롯폰기 메뉴

 

출처 블루보틀 롯폰기 홈페이지

블루보틀 롯폰기 커피 메뉴

 

블루보틀 롯폰기 스페셜 메뉴

 

 

블루보틀커피 롯폰기 후기

 

 

내부에는 아일랜드 테이블, 창가쪽테이블과 창가쪽 바 좌석이 있습니다.

좌석에앉아서 노트북펴고 공부나 일하시는 현지인분들도 있네요

 

 

블루보틀 텀블러, 컵, 에코백과 원두도 팔고있었습니다.

예쁘지만 가격이 비싸서 결국 안샀다는...

 

 

달고 차가운 커피메뉴 추천해달라고했는데 노라뉴오리진 추천하길래 남편도 같은걸로 주문했어요ㅎㅎ

맛은... 저랑 남편은 단거 엄청좋아하는 타입이라 이건 제 기준 달지않은 담백한 커피였습니다..

그래도 커피자체의 맛은 좋았습니다!

(한국가서 카페 너무가고싶었음)

 

 

그리고 주문할때 이름 물어보는데 메뉴 나오면 이름으로 불러주는군요!

주문하고 자리 앉아서 기다리다가

 

"하루사마~ (^∇^)" 불러서 가지러가는데

남자직원이 너무 잘생김 + 엄청 환하게웃음 

너무 잘생겨서 깜작놀랬어요.. 영화에나 나올만한 외모에 웃는모습도 너무이뻐서

사람한테서 빛이나고 순간 슬로우 걸렸어요...... 와 ..

커피 내주는데 그런 미소가 나올수 있는건가.....!!! 

정말 충격적으로 잘생겼었습니다 왜 연예인안하는지 궁금

 

그렇게 커피 마시고 잘 쉬다가 나왔습니다ㅎㅎ

 

 

그럼 이만 !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