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외

도쿄 스시잔마이 아사쿠사 초밥 맛집 후기 すしざんまい 浅草雷門店

미토쨩 2023. 8. 6. 10:22

 

안녕하세요 미토입니다

 

스시잔마이는 오사카,도쿄,후쿠오카 일본 어딜가도 볼수있는 체인점인데요

예전에 가봤을때 그냥그냥 괜찮았던것같아서 이번 도쿄여행중

아사쿠사 센소지에 갔다가 스시먹고싶어서 가봤어요ㅎㅎ

 

센소지 입구

 

 

 

스시잔마이 아사쿠사 위치

 

Sushi Zanmai Asakusa Kaminarimon
1 Chome-3-6 Asakusa, Taito City, Tokyo 111-0032 일본

https://goo.gl/maps/qx2bVhj3igo65N8w6

 

 

스시잔마이 아사쿠사 영업시간

평일 11:00~22:00

주말 10:00~22:00

 

 

내부에는 테이블과 바 좌석이있는데

처음에 바 좌석에 앉았다가 테이블에는 태블릿이 있길래 테이블로 옮겼어요

 

 

태블릿으로 주문가능하고 직접 주문도 가능해요

태블릿은 한국어로도 나와서 완전 편했어요 !!

 

 

스시잔마이 메뉴

 

초밥은 낱개로 하거나 세트로도 주문하실수 있어요

 

 

저는 먹고싶은것만 낱개로 주문하고 남편은 세트로 주문했네요ㅎㅎ

 

빠질수없는 생맥주도 있습니다ㅎㅎ

지금와서 보니까 술은 가격이 좀 비싼편이네요?

 

 

 

위에껀 제가 낱개로 주문한거고 밑에껀 세트에요

저 때 너무 더워서 별로 배가 안고팠는데도 맛있었어요

사진보니까 또먹고싶다ㅠㅠ

 

여기는 계란초밥 모양이 특이해요ㅎㅎ

근데 맛은 그냥 계란초밥맛이랑 같음

 

제가 시킨것중에 딱하나만 추천해드리자면 새우!

머리까지 같이나오는새우 저거는 한국에서는 흔히볼수없는 모양의 새우초밥

진짜 새우의맛이 느껴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머리는 따로 삶아져서 나옴)

 

스시잔마이 영수증

이렇게 맛있게먹고 6,777엔 나왔네요

 

개인적으론 살짝 비싼느낌이 없지않아있어욧

근데 그만큼 좋은재료를 쓰신다는 거겠죠?

맛있었으면 그만입니다 

 

 

그럼 이만 !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