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국내

영덕 강아지수영장이있는 하늘아래첫동네 애견펜션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미토쨩 2023. 8. 29.

안녕하세요 미토입니다ㅎㅎ

 

우리집 애기(푸들,7살) + 본가에 있는 삐삐(시츄,13살),코비{시츄(+말티즈?),7살}랑

엄마, 아빠, 친오빠, 친오빠여친, 남편, 나

이렇게 어른 6명, 강아지 3마리 다같이

영덕에있는 하늘아래첫동네 애견펜션에 놀러갔어요ㅎㅎ

 

여름이라 강아지수영장 따로있는곳을 찾다가

괜찮아보여서 예약을하고 갔어요

 

 

하늘아래첫동네 애견펜션 위치

 

경북 영덕군 영덕읍 매령길 363-36

 

 

펜션이 생각보다 찾기 어려웠어요..

네비 보면서 가는데 길이 비포장도로에다가 

차가 많이 지나다니는길이 아니라 좀 헷갈렸네요

 

 

하늘아래첫동네 애견펜션 가격

 

저는 302호를 이용했는데 기준2인 최대 6인이라

숙소 기본요금에 4명추가, 강아지3마리해서

추가요금은 인당 2만원에 강아지는 마리당 1만원 추가했어요

+ 개별바베큐 (6인)4만원

 

 

하늘아래첫동네 애견펜션 302호 후기

 

 

애견펜션인데도 나쁜냄새도 없고 바닥, 가구 등등 다 컨디션이 좋았어요!!

 

에어컨트니까 금방 시원해졌어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냉장고가 빨리 안시원해진다는것 ㅠㅠ

그릇, 수저, 집게, 가위 다 구비되어있어요

 

밥솥, 커피포트, 전자레인지까지 다있어요

 

302호에는 침대방 하나, 온돌방 하나가 있는데

저희는 6명이라 침대방 2명, 온돌방 2명, 거실2명 이렇게 잤어요! 

 

샴푸, 바디워시, 강아지샴푸가 구비되어있어요

 

사람수건, 강아지수건이랑 돌돌이도 구비되어있고

애견용품함에는 강아지빗이랑 드라이기가 있었어요 

 

 

인원추가한만큼 이불,베개 추가로 받았구요

 

 

이제 방 구경 다했으니 놀러가봅시다!

 

방 바로앞에는 강아지운동장이 있고

안에 배변봉투도 준비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수영장 !!

사람 수영장있고 그옆에 작게 애견수영장이 있었어요 ㅎㅎ

 

수심은 한 20~30센치 되려나?

다리 긴 강아지들은 발닿아서 고개들고 걸어다녔어요ㅋㅋㅋㅋㅋ

 

푸들 수영

 

삐삐, 코비, 애기 수영해봤는데

애기는 여전히 물 무서워하고 코비도 즐기진 못하고

삐삐가 그나마 제일 천천히 잘했어요 

 

수영 한판씩하고 간식타임ㅎㅎ 

 

 

애기는 추운지 계속 안겨있고 ㅠㅠ

이날 간식을 잘 안먹었어요..

 

 

수영 실컷 하고나서 운동장에서도 열심히 뛰어놀았어요

코비는 항상 꼬리흔들면서 모르는 강아지든, 사람이든 다 가까이가고

삐삐는 계속 혼자 크게 돌면서 냄새맡고있고

애기는 겁이많아서 주인만 졸졸따라다녔어요ㅋㅋㅋㅋ

 

귀여운 코비 !

 

그렇게 운동장에서도 한바탕 놀고 

방으로 들어와서 바베큐 하기전까지 잠깐 쉬었어요

 

잡혀오는 삐삐를 보는 코비와 애기

 

잠깐 쉬면서 젖은털도 말려주고

공주처럼 가만히있는 애기랑 좀 불편해하는 코비 ㅋㅋㅋㅋㅋㅋ

 

 

강아지전용 쿠션도 있었어요

다른강아지 냄새나서 안쓰려나 싶었는데

너무 잘 앉아있고 세마리라 서로 자리차지하려고 했었어요

 

 

 그리고 6시쯤부터 야외에서 바베큐 해먹었는데

소고기, 돼지고기, 막창, 새우, 닭꼬치 등등

너무 맛있게 많이 구워먹었어요 ㅎㅎ

 

노브랜드 닭꼬치 매콤

 

완전 배부르게 구워먹고 해지고나서 불빛도 어둡고

닭꼬치 구워서 안에 가져와서 술이랑 먹었어욤

 

개판 윷놀이

엄마가 윷놀이가져와서

개판 윷놀이 너무 재미있게 했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밤 10시쯤 씻고 자고

다음날도 운동장가서 좀 놀다가

체크아웃시간에 맞춰서 나갔습니다

 

원래는 영덕왔으니까 밤에 낚시 가보려고했는데

가족들끼리 윷놀이로 재미있게 놀아서 낚시는 그냥 패스했어요 ㅎㅎ

 

 

체크아웃하고 점심으로는 엄마가 추천하는 횟집가자했는데

보니깐 펜션에서 내려와서 바로앞이더라구요!!

 

노물리쪽 펜션가시는분들 체크아웃하고 횟집 어디갈지 고민되신다면

아래 글도 한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영덕 노물리 바우횟집 후기! (tistory.com)

 

영덕 노물리 바우횟집 후기!

안녕하세요 미토입니다 !! 요즘 갑자기 바빠져서 1일1글을 못올렸네요ㅠㅠ 1일 1글은 아니더라도 자주 올리도록 노력해야겠어요 !! 부모님과 강아지들과 애견펜션에 갔다가 퇴실하고 밥먹고 흩

mitochondria.tistory.com

 

 

그럼 이만!!

구독과 공감을 사랑입니다 ♡


TOP

Designed by 티스토리